1. 겉보기: 침대 옆이나 책상 위에 두어도 전혀 손색이 없을 만큼 디자인이 깔끔하다. 처음 보는 사람이라면 콘돔이라고 눈치채지 못할 것 같다. 다쓰고 난 뒤에 케이스를 버리지 말고 다른 콘돔을 보관해도 좋을 듯 하다.
2. 촉감/재질: 기본형 콘돔 두께가 0.05-0.08, 초박형 콘돔 두께가 0.02-0.03mm 정돈데 이 제품은 0.015mm다. 그야말로 극초박형. 애인님 말로는 콘돔을 낀 상태인데도 맨살 만지는 것 같다고.
3. 사용 후 만족도: '원터치 콘돔? 얼마나 편하려나. 콘돔 거기서 거기지' 싶었는데 정말 편리했다. 십자 모양의 테이프를 당기기만 하면 장착이 되더라. 한손으로도 충분히 깔끔하게 장착할 수 있다. 매번 어디가 앞이지 하고 살펴야했는데 테이프가 한쪽에만 붙어있으니 그런 고민을 할 필요가 없었다.
손을 대지 않고 테이프만 잡아당기면 되니 혹시나 손톱에 긁혀 찢어지지 않을까 염려하지 않아도 된다. 심지어 콘돔을 씌우고 폭풍섹스를 하다가 중간에 잠깐 살펴봤는데 콘돔이 전혀 밀리지 않았더라. 나중에 상품설명을 보니 탈락방지가공이 되어있다고 하더라. 또 정액받이 공기가 빠져있어서 일부러 공기를 비틀어뺄 필요도 없다.
제품설명에 보면 레몬향을 첨가했다고 하는데 그건 못 느꼈고 고무냄새는 확실히 나지 않았다.
4. 가격 만족도: 약국 판매가 기준 12개들어있는 케이스에 12000원이다. 개당 천원꼴로 보면되는데 다른 초박형 콘돔에 비해서도 결코 비싼 가격이 아니다. 게다가 원터치 기능까지 있는데 이 정도 가격이면 매우 훌륭하다는 생각이 든다.
5. 사용방법: 좀더 확실하게 보여드리기 위해 은하선이 새로 장만한 귀여운 분홍 캡틴에 씌워보았다. 콘돔도 같은 분홍계열이라 보시다시피 매우 잘 어울린다. (캡틴 사용기는 다음 번에) 너무 크고 아름다우신지라 콘돔이 밀리는데, 애인님의 그곳에는 빈틈없이 깔끔하게 장착되었었다. (진짜다.)
테이프는 콘돔이 완벽하게 장착되면 저절로 떨어진다.
6. 재구매의사: 이미 한통 더 구입해놓은 상태다. 다 쓰고 나면 원터치 도트형도 사용해보고 싶다.
여..여긴 비밀글이 안되서 덧글쓰기가 좀 그렇다능 ㅎㅎㅎ;;
답글삭제잘보았습니다. 메가네쿤입니다.
일본산 초박형은 썼다가 안좋은기억이 있어서...국산은 좋은것같네요. 게다가 원터치 ㅎㅎ
앗 이 콘돔도 일본 제품이예요. 제펜메디컬에서 정식수입한 콘돔입니다.
답글삭제현재 약국에서도 판매하고 있고요.
지름은 어떤지요? 예전에 샀던 매우비싼 일본제품 초박형이 너무 링부분이 꽉 끼어서 아파서 섹스를 할 수가 없었습니다;
답글삭제제 애인님이 큰편은 아니지만 한국남자평균이상은 되거든요. 편하다고 했어요:)
답글삭제도대체 이런 콘돔은 어느 약국에 가야 있는 걸까요? 제가 들러본 동네 고만고만한 약국들은 콘돔도 다 고만고만한 국산만 보이고... 차라리 베네통 이런 건 편의점에 가야 했고... 스킨리스 어쩌고 하는 게 좋다는 말은 들었는데 이건 구경도 못해봤어요.
답글삭제저도 약국에서 못봤는데, 네오메디컬에서 수입한 약국용 콘돔이라고 하더라고요, 성인용품점에서도 팔아요.
답글삭제제가 일하던 가게에서도 팔았어요. 근데 조금 비싸게 받는듯요. 원가 7-8천원정도인데 14000원에 팔았거든요. 보통 콘돔은 그 정도까지 마진 안남기는데 잘모르겠지만 그렇게 팔았어요. 약국에선 12000원에 파는듯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