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1월 4일 금요일

6. 아스트로 글라이드 워밍 (윤활 핫젤)

촉감: 점도가 높은 편이다. 부드럽지만 쫀득하다. 하지만 끈적한 느낌은 아니었다. 애액이 부족한 상태에서 사용하지 않았기 때문에 어느 정도 윤활효과가 있는지는 잘 알 수 없었으나 적은 양으로도 충분한 느낌이었다.

냄새: 향은 없다.

세척: 물세척만으로 깔끔하게 씻긴다.


열감: 새끼손가락 한마디 정도 양을 덜어내서 2-3분 가량 맛사지 했는데 기분좋게 따뜻한 느낌을 받을 수 있었다.

사용 후: 별 문제 없었다.

전성분: 정제수, 글리세린, 폴리에칠렌글라이콜, 프로필렌글라이콜, 소듐하이드록사이드, 카보머, 프로필파라벤, 메칠파라벤

안정성: 산부인과에서 질건조증환자에게 처방하기도 하고 약국에서도 판매하고 있으며 미국 FDA승인 받은 제품이다. 하지만 전성분을 살펴보면 유화안정제인 카보머, 파라벤 계열 보존제 등이 첨가되어있다. 보습작용을 하는 프로필렌글라이콜도 간장, 신장장애를 일으킬 수 있으며 발암을 촉진한다는 보고가 있는 성분이다. 


미국보건부에서는 이 성분이 암을 발병한다는 것에 대해 동의하지 않고 있으나 독일에서는 식품첨가물로 사용을 금지한 성분이다. 값이 싸고 구하기 쉽기 때문에 화장품 만들 때 사용하는 경우가 많지만 접촉성피부염을 일으킬 수 있는 독성물질이다.  



가격 만족도: 1병에 22000이다. 워낙 용기가 작아서 용량 대비 비싸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을 텐데 점도가 높기 때문에 적은 양만 사용해도 원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또 소량씩 덜어내서 사용할 수 있도록 되어있어 경제적이다. (젤 나오는 구멍이 작다.)

재구매의사: 잘 모르겠다.

http://www.astroglide.co.kr 아스트로글라이드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무료체험팩을 신청할 수 있다. 궁금하다면 한번 신청해서 사용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댓글 2개:

  1. 안녕하세요. 제가 이런 걸 안 써봐서 잘 몰라 그러는데... 이게 삽입할 때 빡빡해서 힘든 경우에 쓰는 게 맞나요? 본문에 보니까 맛사지 얘기가 있어서... 삽입용이 아니라 분위기 있는 애무를 위해 몸에 바르는 건가요..?

    답글삭제
  2. 아스트로글라이드는 완경기 이후 질건조증을 겪는 여성들에게도 추천하는 효과높은 윤활젤이예요. 그런데 제가 쓴건 오리지널에 워밍기능이 추가되어있는 버전이었어요. 바르고 맛사지를 하면 따뜻해지기 때문에 윤활기능과 동시에 흥분효과까지 느낄 수 있는 거죠. 워밍기능을 원하지 않으시고 윤활기능만 원하신다면 오리지널을 쓰시면 됩니다.

    답글삭제